NEWS

뒤로가기
제목

[언론보도]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관리엔 ‘약산성클렌징폼’

작성자 Ph.Drop(ip:)

작성일 2017-11-03

조회 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출처 :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25483



극심해지는 일교차에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가을철을 거쳐 겨울철로 이행하는 시기에는 급격한 온도와 습도 변화가 발생하므로 예민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시기에 특히 피부를 보호하는 각질층의 고유한 기능에 있어 보습력의 유지는 중요하다.

환절기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의 대다수가 클렌징과 세안 시 잘못된 클렌징으로 수분손실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 피부는 적정 ph를 유지하며 삼투압현상에 의해 적정 크기의 분자의 물질을 흡수한다. 따라서 피부의 적정 ph를 유지해야 피부장벽을 유지해 수분손실을 막을 수 있다.

예민하고 민감한 문제성 피부는 피부자극을 줄여주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클렌징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의 ph를 조절해줄 수 있는 약산성클렌징폼과 피부장벽이 약해져 피부의 수분증발이 많은 건성피부 또한 약산성클렌징폼으로 피부 ph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관리를 위해 피에이치드롭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저자극 약산성클렌징폼을 출시했다. 피에이치드롭은 아토피 피부와 여드름 피부 같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연구해 출시하고 있다.

필라그린은 피에이치드롭의 라인 중에서 보습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천연성분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다. 필라그린 워시는 타사의 클레저와는 다른 제형으로 인위적인 거품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장미꽃오일, 녹차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모공 청정기능을 하며 나노 콜라겐으로 흡수력을 높여 피부 탄력을 증강시켜준다. 또한 충남대학교에서 진행된 피부과 테스트에서 무자극을 입증받았다.

피에이치드롭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나 아토피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25483_18808_0951.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